반달목의 세상

롯데리아 메뉴 - 전체 메뉴와 가격 한눈에 보기 본문

생활 정보

롯데리아 메뉴 - 전체 메뉴와 가격 한눈에 보기

사랑에빠진션 2021. 9. 10. 17:52

롯데리아는 한국, 일본에 분포하고 있는 1972년에 처음 탄생한 역사가 꽤 오래된 패스트푸드점입니다. 롯데리아의 이름은 롯데+카페테리아 에서 만들어진 이름이지요.

 

1972년이면 제가 태어나기도 전이네요. 한국에는 1979년에 처음 들어왔습니다. 2004년에 일본 법인 지분을 한국이 모두 매입했기 때문에 현재 일본지분은 없답니다.

 

현재 롯데리아 매장은 한국, 일본, 베트남, 중국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그럼 롯데리아 메뉴 전체와 가격을 알아볼까요?

 

버거세트

롯데리아 메뉴

롯데리아는 다른 프렌차이즈 햄버거집과 가격이 비슷합니다. 그래서 롯데리아 메뉴가 맛에 비해 비싸다는 말도 많은데요. 한국인이 제일 처음 맛본 햄버거로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햄버거이기도 하죠.

 

예전에 한국인의 입맛에 맛는 [라이스 김치버거]를 선보이기도 했고 매콤한 [불타는 오징어버거]도 선보인적이 있으나 지금 그 메뉴들은 단종된 상태입니다.

 

롯데리아 메뉴를 세트로 주문 시에 사이드 메뉴와 음료는 원하는 것으로 교체할 수 있어요. 금액이 플러스 될 수도 있습니다.

 

치킨세트

롯데리아 메뉴

예전엔 롯데리아 치킨도 인기였는데 요즘 워낙 치킨 프렌차이즈가 많아져서 인기가 많이 사그라 들었지요. 1인 혼닭세트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가 좋은 치킨이에요.

 

햄버거

롯데리아 메뉴

롯데리아에서 내세우는 슬로건은 신선한 고급재료를 사용해 안전한 먹을거리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좋은 사람들 캠페인을 통해서 매달 기금을 조성하고 사회복지시설을 후원하는 좋은 일도 하고 있답니다.

치킨

롯데리아 메뉴

대형 프렌차이즈다 보니 위생관리 또한 철저히 이루어지는데요. 주방기기나 도구들을 매일 정해진 시간에 소독하고 있으며 햄버거를 만드는 직원들의 손 위생상태까지 관리되고 있어요.

디저트

롯데리아 메뉴

롯데리아 메뉴 중 디저트 메뉴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메뉴에요. 사실 포테이토 이런 메뉴들은 맥주안주로도 손색이 없어요. 

드링크

롯데리아 메뉴

롯데리아 메뉴 이용하면서 일본 제품이 아닐까 걱정하는 분들 많은데요. 한국법인에서 모두 일본 지분을 사들였기 때문에 걱정 안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교촌치킨 메뉴

 

교촌치킨 메뉴 - 교촌치킨에 대한 재밌는 사실

교촌치킨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들 교촌치킨의 첫 상호명은 교촌통닭입니다. 국내에서 치킨에 간장소스를 바르는 것으로 대박이 났습니다. 현재까지도 교촌치킨 1호점은 교촌통닭으로 상호명을

bandalmok.tistory.com

스타벅스 메뉴

 

스타벅스 메뉴 - 전체 메뉴와 가격을 한눈에

목차 콜드브루 커피 스타벅스 메뉴 6,600원 5,900원 5,800원 5,800원 5,500원 8,500원 6,800원 4,500원 8,500원 5,600원 8,000원 8,500원 브루드 커피 스타벅스 메뉴 4,100원 3,800원 에스프레소 스타벅스..

jjang-a.tistory.com

버거킹 메뉴

 

버거킹 메뉴 가격 - 버거킹 8월 행사

버거킹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면 메뉴는 나오는데 가격이 안나옵니다. 그래서 버거킹 메뉴와 가격을 정리해 봤어요. 스마트폰 어플을 깔면 딜리버리 주문할 때 마다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스

jjang-a.tistory.com

본죽 메뉴

 

본죽 메뉴 - 전체 메뉴와 가격, 인기 죽 모음

본죽 메뉴 전체와 몇가지 본죽 메뉴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포스팅할게요. 죽 프렌차이즈의 대명사인 본죽은 매년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병문안 뿐 아니라 몸이 안좋을 때도 이용할

cindy63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