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달목의 세상

CU편의점 택배 1,000원 대로 택배 발송 가능?? 본문

생활 정보

CU편의점 택배 1,000원 대로 택배 발송 가능??

사랑에빠진션 2021. 8. 9. 16:56

코로나로 인한 택배 물량의 증가와 함께 비대면으로 택배를 보낼 수 있는 CU편의점 택배가 인기인데요. 모든 편의점에서 택배 발송이 가능한데 오늘 CU편의점 택배 이용방법과 요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비대면이기 때문에 택배무인접수장치를 이용해 CU편의점에서 택배를 보내는 방식입니다. 무게를 측정하고 주소를 입력하여 택배를 보내는 방식인데요. 

 

택배무인접수장치는 이용하기 아주 쉽지만 잘 모르시면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에게 물어보면 택배 발송을 도와줍니다.

 

받는 주소를 집주소가 아닌 편의점으로 설정하여 편의점에서 붙이고 편의점에서 받으면 1000원대에 택배발송이 가능합니다. CU끼리택배라고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가능한 점포 간 택배가 매우 인기랍니다. 1,000~2,000원 정도 요금이 나와요. 배송도 빠르고 편의점은 어느 동네나 다 있기 때문에 점포로 받아 픽업만 한다면 매우 저렴한 택배입니다.

 

5kg이하의 소형 택배는 24시간 접수 가능하니 이 또한 개꿀이네요. CU편의점 택배 스마트폰앱이나 PC로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전예약을 하면 더 빠르게 이용 가능하며 배송조회도 가능합니다.

 

점포 간 택배를 이용하면 개인정보 노출의 위험도 줄일 수 있답니다. 할인쿠폰을 발급받으면 더욱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택배 같은 경우도 100% 비대면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전에 예약, 접수, 결제가 모두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CU편의점 택배는 또한 시급한 배송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안심 퀵서비스]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도권기준으로 5시간 정도면 배송완료가 되는 서비스이지요.

 

다음은 고객센터 안내입니다.

 

 

CU편의점 택배 한 건당 1원씩 적립해 유기동물 입양문화 형성에 기여하는데 기부하고 있습니다. 또 수익금의 일부는 공동생활가정 아동지원사업 및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위생키트를 제작하여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 당당하게 이름도 올렸군요. CU편의점 택배.

CU편의점 택배는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한번에 제공하는 종합서비스 플랫폼이네요.

 

 

CUpost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스마트폰 CU편의점 택배 어플을 설치하고 택배 예약을 할 수가 있어요.

 

국내택배, 홈택배, CU끼리택배 등 원클릭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CU편의점 택배 이용운임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홈택배 예약하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