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달목의 세상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 모든 의류 가격표 모음 본문

생활 정보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 모든 의류 가격표 모음

사랑에빠진션 2021. 7. 23. 16:26

전국 세탁소 가격이 다 다르고 같은 지역이라도 세탁소마다 가격이 다 다릅니다. 전국 어딜가나 같은 가격으로 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크린토피아에서는 의류, 잡화, 교복, 명품 세탁 외에도 명품 수선, 겨울옷이나 이불도 보관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겨울옷과 이불때문에 장농이 항상 복잡한데요. 의류보관서비스도 잘 활용하면 넉넉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은 건조기를 많이 쓰는데요. 건조기에 돌리기에는 줄어들까 염려되는 옷도 있고, 장마철엔 특히 냄새도 나고 옷이 잘 마르지 않으니 크린토피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의류

 

 

침구

 

 

신발

 

 

 

가죽

 

 

명품세탁 및 명품수선

 

 

아우터 종류

 

 

교복

 

 

모자

 

 

캡모자야 말로 집에서 세탁하기 매우 애매한 것인데요. 손빨래 하기도 쉽지 않고 모자 캡 부분이 틀어질까 걱정도 되고요. 2,600원 내고 맡기는게 오히려 낫겠습니다.

 

인형

 

 

인형같은 경우 작은 사이즈는 집에서 조물조물 손빨래 하거나 세탁기에 돌리면 되는데 큰 인형은 때가 타면 난감한게 사실입니다. 큰 인형까지도 세탁이 가능하니 참 편리합니다.

 

의류보관 서비스

 

 

아까 이야기한 의류보관 서비스인데요. 크린토피아에서 이런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줄은 몰랐습니다. 우리 생활에서 가장 많이 부피를 차지하는 것이 옷과 이불이 아닐까 싶어요. 

 

이불 보관해주는 것이 넘나 맘에 드네요. 여기까지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정리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